이펀컴퍼니, 하늘이 허락한 전장 모바일 3D MMORPG ‘천명’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웅장한 스케일의 대규모 공성전과 시즌2 업데이트 진행 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MMORPG
펫 시스템, 특성 돌파, 직업 변경 등 새로운 시스템 추가로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제공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 Loong Entertainment Co.,Lt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3D MMORPG ‘천명’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천명’은 자신의 국가를 선택하고 적국을 도발하거나 연맹을 맺는 국가 시스템을 도입해 크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500 vs 500 웅장한 스케일의 대규모 공성전을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MMORPG다.

지난 달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PVP 시스템을 추가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호평을 얻었던 ‘천명’은 이후 구글플레이 상위권에서 꾸준히 자리를 지키며 많은 유저들의 사랑 속에 스테디설러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펫 육성을 통해 공격, 방어, 치명타 등 캐릭터의 전투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펫 시스템이 추가 됐다. NPC가 주는 매일 임무를 통해 획득한 알 조각을 모아 펫으로 교환 할 수 있으며, 수렵원에서 펫의 능력치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는 연성단, 세련단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개인 시련 시스템을 통해 특성 정화 아이템을 획득하고 특성 돌파를 통해 보다 강력한 전투력을 보유할 수 있으며, 둔갑천서 아이템을 이용한 직업 변경 등 새로운 육성 콘텐츠를 추가하여, 보다 높은 전투력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 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하늘이 허락한 전장 천명이 여러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라며, “특히 육성과 관련된 다양한 신규 시스템이 추가되기 때문에 보다 강력하면서도 재미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보여줄 천명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천명’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0p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