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이엔피게임즈, 신작 모바일 게임 횡스크롤 액션 게임 ‘블레이블루’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런칭
‘블레이블루’, 동명의 유명 콘솔 게임 속 대전 액션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해내 기대감 UP!
화려한 그래픽과 스킬 이펙트, 간단한 터치 & 드래그 방식의 조작법으로 원스토어에서 인기몰이 중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FRPG ‘블레이블루’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블레이블루’는 화려한 그래픽과 스킬 이펙트, 간단한 터치&드래그 조작방식으로 게임을 보다 재미있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FRPG다.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모았던 동명의 콘솔 대전 액션 게임의 IP를 활용하여 만든 ‘블레이블루’는 원작의 캐릭터들은 물론 동일한 성우가 더빙에 참여해 원작 속 캐릭터들을 모바일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원작 캐릭터 간의 관계에 따른 버프 효과 등 캐릭터 조합을 통해 재미를 배가시키고 실시간 대전, 자원쟁탈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블레이블루’는 지난 8월 30일 원스토어를 통해 선 출시 이후 무료게임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어 금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의 정식 서비스가 실시되면 더욱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엔피게임즈는 ‘블레이블루’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픈 후 7일간 연속 출석할 경우 기존의 출석보상 외에도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공식카페 가입자수가 늘어날 때마다 더 큰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엔피게임즈의 이강경 PM은 “선출시한 원스토어에서 1위를 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블레이블루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많은 분들의 성원에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이 생겼다.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블레이블로’는 금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goo.gl/ULUntV)와 애플 앱스토어(http://goo.gl/fXJ11o)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블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azblue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