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3D 댄스배틀 리듬게임 ‘두둠칫’ 정식 서비스 시작
다양한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커뮤니티, 세분화된 코스튬 시스템으로 다양한 재미 선사
다양한 재미요소와 홍보모델 문가경 화보, 프로모션 영상 등 많은 기대 속에 정식 서비스 시작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3D 댄스배틀 리듬게임 ‘두둠칫’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두둠칫’은 이펀컴퍼니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3D 댄스배틀 리듬게임이다. 춤을 통해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고 커플을 맺는 등 강력한 커뮤니티 기능과 함께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세분화된 코스튬 시스템으로 리듬게임의 묘미와 함께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춘 게임이다.

또한, AI와 댄스배틀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트레이닝 할 수 있는 싱글모드와 유저들과 함께 2:2로 커플을 맺고 점수를 합산하여 승패를 결정짓는 멀티모드를 진행하며, 코스튬 시스템을 이용해 자신을 어필하고 상대방의 캐릭터를 눌러 프로포즈, 허그, 선물하기 등 다양한 표현 방식을 통해 많은 친구를 사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두둠칫’은 레이싱 모델 및 걸그룹 PPL의 리더로 활동 중인 홍보모델 문가경의 화보 이미지 공개 및 2개의 프로모션 영상 공개를 통해 ‘두둠칫’의 매력을 어필하며 많은 유저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 몸에 받으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3D 댄스배틀 리듬게임 두둠칫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신나는 음악과 함께 춤을 추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게임으로,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두둠칫’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730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