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비비게임, 세계 2차대전 배경의 ‘태평양해전’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서비스 시작 
초호화 함대는 물론 세계 유명 장군들과 함께 강력한 부대를 건설하는 모바일 SLG
런칭을 기념해 구글 기프트 카드 최대 50만원 등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증정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자사의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태평양해전’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태평양해전’은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전문 게임사 비비게임의 국내 첫 출시작으로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초호화 실제 함대는 물론 세계의 유명 장군들과 함께 드넓은 바다를 누비며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다양한 함대와 장군들을 수집하고 육성하여 자신만의 정예부대를 건설하고 자원약탈, 운송, 군사훈련, 동맹결성 등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콘텐츠와 전략을 통해 승리하는 짜릿함을 선사할 ‘태평양해전’은 비비게임의 국내 첫 출시작이다.

비비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런칭을 맞이하여 서버 전투력 1~3위에게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다양한 콘텐츠 이용 이벤트, 레벨업 이벤트, 출석 이벤트,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 등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최대 50만원까지 지원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비비게임의 국내 첫 출시작인 모바일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태평양해전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첫 출시작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게임이다. 앞으로 태평양해전에 이어 크레이지 카트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태평양해전’을 서비스를 시작으로 9월 말 비비게임의 모바일 레이싱 게임 야심작 ‘크레이지 카트’ 또한 정식 출시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비비게임은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통해 유저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강한 포부를 내비쳤다.

‘태평양해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goo.gl/Bgsviw)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평양해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qmhzbbgame)와 비비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www.bbgame.mob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