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유명 무협만화 ‘풍운’ IP를 활용한 모바일 무협 MMORPG ‘풍운천하 for Kakao’ 카카오 게임하기 정식 출시
개성 넘치는 직업군과 방대한 무협 분위기를 한껏 살린 아름다운 경치의 오픈 필드 선보여
원스토어 프리오픈 후 인기몰이 중…신규 인기 게임 1위 달성하며 대세 게임으로 발돋움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중국의 CYOU(畅游)가 개발하고, 자사가 원스토어에서 프리오픈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모바일 MMORPG ‘풍운천하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풍운천하 for Kakao’는 원작인 전설적 무협 만화 ‘풍운’의 드라마틱하고 탄탄한 스토리가 매력인 게임으로, 부모를 죽인 원수를 은인으로 착각하고 있는 ‘풍’과 원수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운’ 이라는 두 남자의 엇갈린 운명을 다루고 있다.

‘풍운천하 for Kakao’는 태산같은 맷집을 자랑하는 보경운, 강력한 공격력의 신풍과 단정, 아군을 치료해주는 서포터 역할의 몽무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직업군과 방대한 오픈 필드의 아름다운 경치를 디테일한 그래픽으로 구현해 무협 느낌을 한껏 살려주고 있다.

또한, 자신의 캐릭터와 언제나 함께하는 용병인 호위 시스템과 화려한 비주얼 및 이펙트를 자랑하는 보검 시스템 등 무협 액션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풍운천하 for Kakao’만의 독특한 콘텐츠로 원스토어 프리오픈 후 많은 인기 속에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특히 원스토어 신규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하며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풍운천하 for Kakao’는 원스토어에서 받은 유저들의 인기와 사랑을 카카오 게임하기에서도 이어나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혀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풍운천하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wo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