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구글 플레이 인기 2위, 원스토어 인기 1위 등극 &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다운로드 
오는 11일까지 메인 던전 및 군단 던전 완료하거나 반란군 물리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 지급

㈜게임펍은 전략 RPG <소년삼국지>에서 출시 2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소년삼국지>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 건 이상을 기록한 명실상부 최고의 삼국지 모바일 게임으로 중국 앱스토어 인기 1위, 최고 매출 3위 성적을 기록했다. 국내에서도 OBT 실시 후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 원스토어 인기 게임 1위에 등극했으며 서비스 한 달여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 모바일 삼국지 게임의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우선, <소년삼국지>는 오는 11일까지 게임 내 메인 던전 및 군단 던전을 완료하거나 반란군을 물리치면 완료 횟수에 따라 이용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200일 풍선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금화, 각성단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나만이 알고 있는 <소년삼국지> 플레이 비법을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글에 덧글로 올린 후 덧글이 200건을 돌파하면, 금화, 체력단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펍 관계자는 “지금까지 <소년삼국지>를 재미있게 즐겨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며, 유저 여러분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어 200일 맞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9월 중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소년삼국지>는 삼국지 장수들을 소년화한 재미있고 색다른 시나리오와 레벨업에 따라 끝없이 확장되는 풍부한 콘텐츠, 세로형 뷰의 편리한 UI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skingdom) 또는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