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모바일 게임 8종에서 추석 이벤트 실시!  
‘서머너즈 워’를 비롯해 ‘타이니팜’, ‘골프스타’, ‘컴프야2016’ 등에서 혜택 풍성
한정판 추석 골프공, 추석 원숭이 등 특별 제작된 게임 아이템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게임 내에서 한가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 게임 내에서 명절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서머너즈 워', ‘타이니팜’, ‘골프스타’를 비롯해 총 8종의 게임에서 진행된다.  

먼저, ‘서머너즈 워’에서는 추석을 맞아 ‘Happy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0일까지 소모 에너지를 사용해 획득한 포인트와 나의 대표 몬스터를 친구가 사용할 시 제공되는 포인트를 모으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니팜’은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동물들의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석 오색송편’, ‘추석 애호박전’ 등 추석 요리를 만들고, 완성된 요리를 활용해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추석 원숭이’, ‘추석 사막여우’ 등 특별 제작된 신규 동물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스포츠 게임 2종에서도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골프스타’는 8일부터 22일까지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행운의 주사위’ 이벤트를 진행하며, 13일부터 21일까지 매일 12시에 한정판 추석 골프공 및 출석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또한 ‘컴투스프로야구2016’에서는 14일부터 18일까지 접속 보상과 도전과제 횟수별 달성 보상이 상향되며, 같은 기간 동안 도전과제 완료 시 포인트를 2배로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되어 한가위를 맞아 보다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사커스피리츠’와 ‘이스트 레전드’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매일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접속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커스피리츠’에서는 14일부터 18일까지 매일 1회 접속 보상으로 캐릭터의 성장을 돕는 아이템인 게이트키퍼와 시공석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트레전드’는 12일부터 18일까지 접속 시 4성 레어영웅 소환카드, 4배속 24시간 권, 에너지 100개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라이트: 빛의 원정대’에서는 13일부터 27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한정판 영웅 ‘하이니’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소원빌기 버튼을 누르면 매일 1회 풍성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소울시커’에서는 14일부터 18일까지 추석맞이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특정 시간 동안 게임을 즐기면 경험치와 골드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추석 연휴에 온 가족이 컴투스 게임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게임 내 이벤트에 참여해 명절의 따뜻한 분위기를 즐기시고, 푸짐하게 마련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