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모바일 RPG ‘구음진경 3D’, 구음진경 온라인의 세계관을 이어받은 정통 후속작
자체 개발한 UE4엔진 사용으로 모바일에서 PC온라인 게임 기술을 완벽 구현
‘구음진경 3D’, 완벽한 현지화 작업으로 2016년 하반기 국내 서비스 예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5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구음진경 3D’의 대표이미지와 게임정보를 공개했다.

‘구음진경 3D’는 무협 게임으로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에서 가장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구음진경 온라인’의 세계관을 이어받은 정통 후속작으로 자사가 개발한 UE4엔진을 사용해 모바일에서 PC온라인 게임의 기술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또한, ‘구음진경 3D’의 모든 컨텐츠를 3D로 구현해 유저는 모바일 스크린을 통해서 대형 온라인 게임의 효과와 같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지난 2월 출시한 ‘구음진경’과는 다른 시대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구음진경 3D’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게임 유저의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해 새로운 캐릭터와 시스템 등으로 새로운 ‘구음진경’의 무협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구음진경 3D’를 올해 하반기 내 국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완벽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국내 유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구음진경 3D’는 지난 8월 18일부터 중국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현지 마켓 인기게임 순위 3위에 진입하고 최고 매출 13위를 달성했다. 현재 매출 20위권을 유지하며 인기 순항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