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4주년 공모전 통해 등록된 다양한 유저 사연 공개
‘태명’부터 ‘투병 극복’ 등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사연 ‘눈길’ 
게임 내 다양한 추억들 공유할 수 있는 ‘플.라.이.트’ 공모전 진행

수술 후 우울증을 극복한 사연부터 아이의 태명을 짓게된 사연까지,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전성기를 연 ‘드래곤 플라이트’와 관련된 다양한 사연들이 눈길을 끈다.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5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에서 진행한 4주년 기념 공모전 사연을 공개했다.

이번 공모전은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드래곤 플라이트’의 추억들을 유저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됐으며 현재까지 약 1,500건의 유저 사연을 비롯해 50,000건 이상의 축하메시지가 등록됐다.

특히 4년이라는 기간동안 서비스를 이어온 만큼 게임에 대한 다양한 사연들이 이어졌다. 한 커플의 경우 평소 즐기던 ‘드래곤 플라이트’의 준말인 ‘드플’로 아이의 태명을 지었으며 지난 2월 순산했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위암 수술 후 우울증을 앓던 중 의사의 권유로 시작한 게임을 통해 삶의 활력소를 찾았다’는 내용을 비롯해 ‘자녀와 소통을 위해 게임을 즐기다보니 자연스레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이 늘었다’, ‘국내 또는 해외에서 평소 게임을 즐기다 알게된 유저들끼리 꾸준히 모임을 이어가고 있다’ 등 다양한 사연들이 이어졌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오는 12일까지 공모전을 진행, ‘플(레이)’, ‘라(이프)’, ‘이(슈)’, ‘트(렌드)’ 등 게임과 관련된 각각의 주제에 맞는 사연들을 등록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부문별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수정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넥스트플로어 김민규 대표는 “’드래곤 플라이트’ 4주년 기념 페이지에 등록된 다양한 사연들을 통해 유저들의 추억을 공유하는 소중한 자리가 됐다”며 “게임은 무엇보다 소통이 강조되는 콘텐츠라는 점을 다시 한 번 깨닫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드래곤 플라이트’ 4주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기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