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추석연휴, 친구, 연인, 친척이 둘러 앉아 깔깔거리면서 즐기기에 안성맞춤
오픈이벤트로 문화상품권 1000장포함 다양한 경품행사

인사이트큐브(대표 이선진)가 개발한 실시간 대전 런닝게임 ‘가디언레이스’가 지난 9월 1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가디언레이스’는 4인의 플레이어가 치고 박고 싸우면서 레이스를 펼치는 게임으로 자신이 수집한 가디언중 3종을 선택하여 레이스를 펼치는데 상황에 맞게 가디언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승부의 핵심이다.

가디언은 속도형, 공격형, 방어형, 비행형등 각각 고유의 능력과 필살기를 지니고 있어 각기 다른 사용의 묘미가 있으며 별도의 학습없이도 직관적으로 사용이 가능해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게임개발실 이창우이사는 ‘가디언레이스는 친구, 가족, 연인이 함께 모여 엎치락뒤치락 깔깔거리면서 즐길 수 잇도록 기획되었다’며 ‘오는 추석연휴에 친척들이 함께 모여 게임하면 명절이 즐거울 것’이라고 말했다.

오픈시 진행되는 ‘친구초대’와 ‘신규가디언제안’이벤트에 참여하는 사용자들에게는 문화상품권 1000장을 포함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헝그리앱, 예약탑텐등을 통해 현재 진행중인 사전예약서비스에 참여하면 ‘전설의 알’을 비롯 3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0월, 한유코리아(대표 신승철)와 같이 대만에서 가디언레이스 서비스를 오픈하는 것을 시작으로 중국, 남미, 동남아시아, 북미시장으로 서비스국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올 연말께는 각국의 사용자들이 자국의 국기를 달고 레이스를 펼치는 ‘가디언레이스 국가대항전’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게임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guardianrace.co.kr)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ardianra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