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웹젠 ‘뮤 오리진’, 젊음은 절대 무릎 꿇지 않는다! ‘청춘MU패’ 캠페인 진행
9/5~9/21, ‘뮤’ 로고송 공모전 본선 진출작 대상 온라인 공개 투표 및 내부 심사 시작
웹젠 ‘뮤’ IP 활용한 다양한 게임 사업 및 콘텐츠 업데이트 지속할 계획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의 ‘청춘MU패’ 캠페인을 공개했다.

웹젠 ‘뮤 오리진’의 ‘청춘MU패’는 젊음의 열기로 가득한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젊은 세대의 공감을 자아내는 TV광고와 함께 공식카페를 통한 ‘새학기 맞이 이벤트’ 등으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웹젠은 ‘청춘MU패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뮤 오리진’의 신규 CF영상을 본인의 SNS에 ‘#뮤 오리진’, ‘#뮤오리진CF’ 등의 해시태그를 이용해 올린 후, 인증샷을 ‘뮤 오리진’공식 게임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 등록한 회원들 중 미션달성 정도에 따라 게임아이템,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웹젠은 지난 8월 18일부터 접속 이력이 없었던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5일까지 복귀한 회원 전원에게 게임 적응을 도와줄 ‘귀속다이아 2,000개’, ‘뽑기권 3개’ 등의 아이템들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회원들에게 ‘혼돈의 보석’, ‘별의정수’, ‘영혼의 보석’ 등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웹젠은 지난 7월 21일부터 약 한 달간, 자사의 대표게임인 ‘뮤 온라인’을 비롯해 ‘뮤 오리진’, ‘뮤 레전드’ 등 ‘뮤(MU)’ 브랜드를 사용하는 모든 게임의 브랜드 및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가치를 한층 높여줄 대표 ‘로고송’을 선정하기 위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오늘(9월5일) 오후 5시부터 9월 21일까지 예선을 통과한 로고송 15곡은 본선에 자동으로 진출되고, 이중 온라인 공개 투표(40%)와 완성도 및 적합성을 고려한 내부심사(60%)를 합산한 점수에 따라 부문별 수상작을 선정한다. 단, ‘징글’의 경우 내부심사 결과 공모전 취지에 적합한 당선작이 없는 관계로 부득이하게 ‘로고송’ 부문에서만 공개투표가 진행된다.

웹젠의 로고송 공개 투표를 위한 정보와 심사 기준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뮤를 노래하다!’ 응모페이지(http://muconte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