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오는 30일까지 ‘괴리성 밀리언아서’와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 방법’ 콜라보레이션 실시 … 콜라보레이션 카드 추가 및 다양한 이벤트 실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추천 덱’ 컨텐츠 적용, 배틀 진행 환경 및 카드 컨텐츠 편의성 개선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와 인기 애니메이션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 방법(이하 시그육)’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시그육’ 카드 추가 및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이계형 사와무라 S.에리리’, ‘이계형 카스미가오카 우타하’, ‘이계형 카토 메구미~교복~’ 등 콜라보레이션 카드 7종이 추가됐다. 이 중 UR 등급의 ‘이계형 카토 메구미 ~쇼핑~’ 카드는 콜라보레이션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제공된다.

이어,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유저가 원하는 직업의 ‘스타터팩’과 함께 유저의 빠른 성장을 돕는 ‘강화 패키지’를 지급한다. ‘스타터팩’은 게임 내 직업별 최고 등급인 MR 등급의 카드 25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강화 패키지’는 ‘치아리’ 및 ‘키라리’,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유저가 접속한 요일에 따라 ‘크리스탈’을 비롯해 ‘퀘스트 회복약’, ‘마스터 키라리’, ‘뽑기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며, 열흘 이상 출석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이들에게 게임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를 제공한다.

한편, 대규모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첫 번째로, 유저가 게임 내 강적과 전투 시 도움이 되는 카드를 추천해주는 ‘추천 덱’이 추가됐다. 해당 컨텐츠는 강적에게 승리했던 유저들의 자료를 바탕으로 승리 가능성이 높은 주 카드를 추천해주는 것으로, 유저가 해당 카드를 소유 시 바로 본인의 덱으로 구성할 수 있다.

두 번째로, 배틀 진행 환경이 개선됐다. 강적이 공격할 때 행동 부위의 HP바에 ‘ACTION’ 단어가 표시되며, 유저가 ‘혼자서 퀘스트’를 진행 시 2배속으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세 번째로, 유저가 소지할 수 있는 카드 상한이 기존 1000장에서 1500장으로 확장됐으며, 카드 강화 및 합성 시 최대 100장까지 선택 가능하게 되는 등 카드 컨텐츠 편의성이 업데이트됐다. 

이 밖에, ‘시원찮은 제독’, ‘골드 치아리 이터’ 등 3D 레이드 보스 2종을 비롯해 스폐셜 강적 5종, 괴리진화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및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 정보는 콜라보레이션 홈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asp/games/ksma/2016/SaekanoCollabo/default.asp) 및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