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이엔피게임즈, 신작 모바일 게임 횡스크롤 액션 게임 ‘블레이블루’ 정식 사전예약 실시 
‘블레이블루’, 원작의 재미는 물론 모바일 FRPG만의 매력도 담아…원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달성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45등급 장비상자, 행동력, 영웅보물 교환권 등 푸짐한 보상 증정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원스토어에서 선출시한 모바일 FRPG ‘블레이블루’가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동명의 대전 액션 게임 IP를 활용해 만들어진 모바일 FRPG ‘블레이블루’는 매력적인 개성을 지닌 원작 캐릭터들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화려한 그래픽과 이를 통해 구현되는 스킬 이펙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간단하면서도 가장 효과적인 터치 & 드래그 조작 방식을 채택해 대전 RPG 장르의 재미를 마음껏 느낄 수 있다. 원작 캐릭터 간의 관계에 따른 버프 효과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이며, 실시간 대전, 자원쟁탈전, 길드전, 랭킹전, 레이드 등 방대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지난 8월 30일 원스토어를 통해 먼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블레이블루’는 출시되자마자 무료게임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쾌속 순항 중이다. 9월 중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블레이블루’는 정식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정식 서비스 전까지 정식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45등급 장비상자 1개, 행동력 200개, 영웅보물 교환권 3개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엔피게임즈의 이강경 PM은 “명작 게임으로 손꼽히는 원작의 뒤를 이어 모바일 FRPG로서의 블레이블루 역시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싶은 마음이다”라며, “원스토어에 출시했을 때 많은 유저 분들이 보여주신 긍정적인 반응에 감사 드리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테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블루’의 정식 홈페이지(http://goo.gl/kZHfuo)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azblue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