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라인콩코리아, 3D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연맹결전’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실제 군함들의 치열하고 긴박했던 전투를 완벽 구현해 300만 다운로드 돌파 등 인기 고공 행진
신규 콘텐츠 ‘항공모함’ 추가,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 공개 및 풍성한 보상과 함께 하는 사전예약 실시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제독의함대:연맹결전(이하 제독의함대)’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제독의함대’는 2차 세계대전에서 실제 전장을 누볐던 다양한 군함들을 3D 그래픽을 통해 실감나게 구현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치열하고 긴박했던 전투 상황을 모바일 게임을 통해 체험할 수 있어 누적 다운로드수 300만을 돌파하는 등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해 인기 상승세를 굳히려는 ‘제독의함대’는 총 8대의 항공모함을 추가해 더욱 방대하고 화려한 스케일의 전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S+ 함장 추가 및 지휘관과 연구소 만레벨 향상, 전투 2배속 기능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인콩코리아는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에게 골드 500만, 철광석, 시멘트, 비철금속, 정밀부품 500만, 보급품(대) 10개, 전투일지 1,000개 등 총 5만 원 상당의 풍성한 보상을 증정할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3D 전략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의 업데이트 내용 공개 및 사전예약을 실시한다”라며, “항공모함 콘텐츠 추가로 보다 화끈한 전투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업데이트 내용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사전예약을 통해 푸짐한 보상 또한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독의함대:연맹결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loodyocea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