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드래곤 테크놀로지, 오직 마법을 통한 전략 전투 ‘매직리전’ 차트 역주행 중
기존의 전략 RPG와는 차별화된 리더 마법사 전투 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별도 마케팅 없이 게임성만으로 구글플레이 차트 역주행 및 공식카페 회원 수 급증

얀드래곤 테크놀로지(Hongkong Yan Dragon Technology Co., Limited)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매직리전’이 별도의 마케팅 활동 없이 게임 자체의 완성도와 콘텐츠를 앞세워 구글플레이 차트에서 역주행 중이라고 금일(1일) 밝혔다.

‘매직리전’은 스톰 제국과 오크족의 대립 속에 흑룡의 분노로 세계 균열이 발생하자 과거의 전쟁이 재현되는 상황에서 전투를 펼치는 스토리의 모바일 전략 RPG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오직 마법을 통해서만 결투를 진행하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선보이며, 출시 후 인기 게임 2위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4명의 영웅이 모두 살아 있어도 리더 마법사만을 쓰러뜨리면 전투에서 승리하는 전투 시스템으로 기존의 다른 전략 RPG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고 있으며, 진영 대전, PVP,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매직리전’은 별다른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최근 유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며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역주행 중이다. 마니아 층이 즐기던 게임에서 이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매직리전’은 이 기세를 몰아가기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얀드래곤 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 속에 구글플레이 차트를 역주행하여 무척 기분이 좋다”라며, “조금은 얼떨떨한 기분이지만, 열심히 준비한 만큼 유저분들이 알아 줄거라 믿고 있었다. 유저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매직리전’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한 가입자수 1,000명 돌파 기념 이벤트는 일주일 만에 두 배가 넘는 2,000명 이상의 가입자 수를 돌파하며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매직리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giclegion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