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 보석 수집하면 ‘블루벨벳 복층계단’ 등 레어 아이템 지급
컨추리 테마의 골드 럭키박스 신규 출시
연속 출석 및 캐시 충전 보상, 주말 버프 타임 적용 등 이벤트 풍성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가을을 맞아 고급스럽고 화려한 레어 아이템을 지급하는 보석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게임 내 NPC 캐릭터 중 하나인 ‘안나’의 보석함을 완성하면 보상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보상 아이템으로는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안나의 초상화’, ‘블루벨벳 장식달걀’ 등의 레어 아이템을 포함해 ‘달콤한 티타임’, ‘토끼커플의 달빛다락’, ‘경험치 카드’ 등이 랜덤 지급된다. 보석함 60회 완성 유저에게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블루벨벳 복층계단’을 100% 제공한다. 보석함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보석을 모아 완성하면 된다. 

컨추리 테마의 골드 럭키박스도 신규 출시한다. ‘컨추리 럭키박스’ 구매 시 레어 아이템인 ‘컨추리 팬트리’와 ‘웨스턴 보이 헤어’, ‘웨스턴 재킷’, ‘웨스턴 스키니진’, ‘웨스턴 보이 얼굴’ 등을 포함해 총 12종의 아이템 중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럭키박스 외에도 9월의 낚시 아이템으로 신규 ‘머메이드 헤어’를 선보인다. 

9월 4일까지 ‘원더랜드 파스타 보관함’, ‘단체손님 만능조리기구’ 구매 시 각각 2+1, 1+1 혜택을 제공하며, 11일까지 ‘7캐시’와 ‘로코코 럭키박스’를 지급하는 연속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캐시 충전 유저에게는 구매 상품에 따라 ‘엔틱 럭키베베’, ‘노블엔틱 파스타머신’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13일까지 가을에 어울리는 테마 2종을 선정해 30% 할인 판매하는 것은 물론 9월 한달 간 주말마다 낮 타임과 저녁 타임 다양한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