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신스타임즈, ‘해전1942:국가함대전’ 홍보모델인 씨스타 화보 이미지 2종 공개
씨스타, ‘해전1942:국가함대전’ 속 사령관을 연상케 하는 의상과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아
9월 4일(일)까지 40레벨 이상인 유저 대상, 씨스타 팬사인회 초청 이벤트 진행 계획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국가함대전(이하 해전1942)’의 홍보모델 ‘씨스타’ 화보 이미지를 금일(3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전1942’가 공개한 씨스타의 화보 이미지는 2종이다. 게임의 콘셉트에 맞게 썸머룩을 입은 씨스타의 모습은 씨스타 본연의 발랄하고 건강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고, 전함의 사령관을 연상케 하는 마린룩은 씨스타의 카리스마까지 더해져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잡게 만든다. 

‘해전1942’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명가 신스타임즈의 대표작이다. 출시 직후부터 탄탄한 게임성과 다양한 콘텐츠로 꾸준히 상승세를 타며 인기 게임 반열에 올랐다. 이후, 씨스타를 활용한 대규모 마케팅을 진행하며 인기 굳히기에 한창이다. 

특히, 9월 10일(토)에는 씨스타와 게임 유저들이 함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팬미팅 자리까지 마련했다. 씨스타 싸인 쿠폰북과 다양한 선물이 지급될 예정으로,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40레벨 이상 달성 후, 공식카페에 마련된 3행시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면 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유저분들과 씨스타가 함께하는 자리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다.화보 이미지로도 그 매력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씨스타의 팬미팅을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 씨스타와 해전1942가 함께할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전194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avy19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