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하후연, 손책, 강유 신규 장수 3종 추가, 각성 통해 장수 능력치 강화되는 시스템 선보여
75레벨 이상 입장 가능한 남화선경 업데이트 & 보물찾기 탐색 시간 단축 등 편의성 개선

㈜게임펍은 전략 RPG <일기토삼국지>에 신규 장수를 비롯해 각성 시스템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1일(수) 밝혔다. 

우선, <일기토삼국지>는 위나라 대표 무장 하후연, 오나라 손책, 촉나라 강유, 신규 장수 3종이 추가되며, 일정 레벨이 되면 각성을 통해 장수 능력치가 강화되는 각성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각성 후에는 각성 스킬이 활성화돼 스킬 레벨을 올릴 수 있고, 각성이 완료된 장수는 제련을 통해 장수 속성을 상승시킬 수 있다. 

또한, 75레벨 이상 유저들이 입장할 수 있는 남화선경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남화선경은 각 장마다 총 4개의 관문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관문을 완료할 때마다 보상 아이템과 함께 각성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 11시간이 걸리던 보물찾기 탐색 시간이 대폭 줄어들고 대장간에서 미리 어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등 편의성이 개선됐다. 

<일기토삼국지>는 모바일게임 최초로 삼국지 전투의 백미인 장수 간 일기토 모드가 삽입된 전략 RPG다. 아울러, 장수 배치 및 진법, 인연, 조합에 따라 부대의 전투력이 달라지며 진영 간 상성 관계가 존재해 생동감 넘치는 액션과 함께 두뇌를 자극하는 고도의 전략적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일기토삼국지>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기토삼국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lkitothreekingdom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