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레쿠코리아, 모바일 MMORPG ‘아수라’ 원스토어 정식 출시
‘아수라’, 개성있는 직업군과 탄탄한 시나리오, FULL 3D 그래픽으로 판타지 소설을 보는 듯한 몰입감 선사해
대세 배우 곽도원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와 매력 포인트를 선보일 예정

㈜레쿠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야심작 ‘아수라’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아수라’는 판타지 소설을 보는 듯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FULL 3D 그래픽으로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MMORPG로, 검에 마법의 힘을 부여한 검법사, 민첩한 몸놀림과 강력한 대미지를 자랑하는 궁술사, 강인한 육체적 능력을 지닌 전사 등 판타지 요소를 추가한 직업군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게임이다. 

PC 온라인 게임을 연상시키는 방대한 오픈 필드에서의 전투는 물론 시나리오를 따라 진행되는 시나리오 던전과 특정 시간에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일상 던전, 다른 유저들과 힘을 합쳐 도전하는 파티 던전 등 다양한 육성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1:1 실시간 PvP, 자원 채취를 위한 필드 PK까지 다양한 대결 콘텐츠를 선보이며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하고 끊임없는 경쟁을 통해 지루할 틈 없는 매력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와 함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출시 직후 레벨업 달성 시 마다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며, 오픈 7일동안 게임 내의 지정된 목표를 달성하게 되면 귀속수정, 강석, 강화석 등 푸짐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며 첫 충전 시에는 높은 단계의 무기, 장비 등 고가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해 원활한 게임 진행을 도울 예정이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 대작 MMORPG 아수라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많은 분들의 기대 속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기도 하지만 이에 보답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야겠다는 책임감이 앞선다. 앞으로 아수라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수라’는 출연하는 영화마다 흥행하는 것은 물론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곽도원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방침이다. ‘아수라’는 원스토어에 이어 9월 중순경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아수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pgasur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