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 방치형 액션 RPG ‘탭어드벤처 for Kakao’ 카카오 게임하기 정식 출시
화면을 탭하는 간단한 조작법으로도 화려한 스킬 임팩트와 강렬한 타격감 맛볼 수 있어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과 호조 이모티콘 제공해

게임에이드(Gameade 대표 장민)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탭어드벤처’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인 ‘탭어드벤처 for Kakao’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탭어드벤처 for Kakao’는 한 손으로 컨트롤이 가능한 방치형 RPG로, 캐릭터가 스스로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한 돈으로 스킬을 배우고 강화해 미션을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있다.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강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게임이기도 하다.

화면 터치를 통해 캐릭터의 화려한 스킬 임팩트와 강렬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탭어드벤처 for Kakao’는 일정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용사 환생을 통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재미와 함께 토템 소환을 통한 전략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있다.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 내 아이템과 인기 작가 호조의 이모티콘을 제공해 화제를 모았던 ‘탭어드벤처 for Kakao’는 게임에 관심을 가져주는 유저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게임에이드 장민 대표는 “중독성 강한 방치형 RPG 탭어드벤처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만날 수 있어 기대가 되며, 앞으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탭어드벤처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apgamead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