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이펀컴퍼니, 모바일 3D MMORPG ‘천명’ 문파 정모 지원 이벤트 진행
500 vs 500 대규모 공성전과 함께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로 다양한 즐거움 선사
9월 정모 진행이 예정된 문파에게 지원비 30만원 및 다양한 지원 예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 Loong Entertainment Co.,Lt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3D MMORPG ‘천명’이 문파 정모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천명’은 국가 시스템 속에서 적국을 도발하거나 연맹을 맺는 등 다양한 재미 요소와 함께 모바일 게임 속에서 500 vs 500의 대규모 공성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어, 정식 서비스 출시 이후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3D MMOPRG다.

또한, 게임 내에서뿐만 아니라 강남 로드 프로모션, 해피유저데이 등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으로 유저들과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며,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어 인기 MMORPG로써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천명’은 국가 시스템으로 문파원들과 단합이 중요시 되는 특징 때문에 많은 정모가 활성화 되어 있는 게임으로, 이에 이펀컴퍼니에서는 보다 재미있고 화끈한 정모를 즐길 수 있도록 정모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정모가 예정된 문파에 한정하여 공식 카페를 통해 지난 정모 때 재미있었던 일, 정모를 해야 하는 이유, 문파 소개 등 재미있는 사연을 작성해준 문파를 선정하여 천명 & 문파 각인 휴대폰 S링 50개, 천명 & 문파 인쇄 현수막과 정모 지원비 30만원 등 풍성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하늘이 허락한 전장 천명에서 문파 정모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게임 속에서 관계뿐만 아니라 정모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 것을 알고 이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다. 앞으로도 이러한 정모가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천명’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0p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