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 KOREA, 모바일 3D 판타지 ARPG ‘헬로! 루시아’ 원스토어 인기 1위 달성
‘헬로! 루시아’, 커뮤니티성을 강조한 개인공간 시스템으로 유저 간의 유대감 형성하며 높은 친밀도를 자랑
기존의 RPG 요소는 물론 차별화된 전직 시스템을 선보이며 출시 직후부터 인기 고공 행진 중

㈜4399 KOREA는 자사가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판타지 ARPG ‘헬로! 루시아’가 원스토어 인기게임 순위 및 무료Best 게임 순위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접속과 함께 시작되는 신개념 리얼 썸 판타지 ‘헬로! 루시아’는 서양 신화를 바탕으로 하는 ARPG다. 기존의 RPG 요소와 함께 ‘썸’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앞세워 정식 서비스 직후부터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게임이다.

가장 눈에 띄는 시스템으로는 커뮤니티성을 강조한 개인공간 시스템이다. 자신의 프로필을 등록하고 유저들과 함께 출첵, 꽃선물, 친구추가, 메시지 등 다양한 소통 방식을 이용해 자신을 어필할 수 있기 때문에 유저들 간에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게 만든다. 

또한, 일정 레벨 도달 시 캐릭터의 모습은 물론 스킬, 기능까지 모두 업그레이드 되는 전직 시스템과 모바일 RPG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헬로! 루시아’만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이러한 요소로 원스토어 출시 직후 인기게임 차트와 무료Best 게임 순위에서 1위를 달성하며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헬로! 루시아’는 이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목)까지 원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 전원에게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399KOREA 박경민 PM은 “신개념 판타지 RPG 헬로! 루시아가 원스토어 1위를 달성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유저분들의 많은 사랑 덕분에 1위를 달성해서 기쁘고 감사드린다. 1위 타이틀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로! 루시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ucia4399)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4399HelloLuc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