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이계의 틈 후반 콘텐츠 ‘호문쿨루스’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진행
‘호문쿨루스’ 시스템, 속성던전 및 크래프트 시스템 추가, 이벤트 참여 시 신비소환서, 엔젤몬 지급
호문쿨루스 창조과정 및 일부 모습 담은 메인 영상 최초 공개! 업데이트 전 기대감 상승!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대규모 업데이트 ‘호문쿨루스’를 앞두고 소환사 선발대를 모집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호문쿨루스’는 지난 해 말부터 진행된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이계의 틈’의 후반 콘텐츠로, 많은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대감 속에 기다려온 주요 업데이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몬스터를 직접 창조하는 ‘호문쿨루스’ 시스템을 중심으로, 폭죽발사대, 무지개연못 등 다양한 건물 및 룬 등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크래프트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운 보스 공격 패턴을 적용한 이계던전 5종이 추가되고 최고레벨도 50레벨로 상향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돼 즐길 거리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컴투스는 이벤트 페이지(http://event.withhive.com/smon/evt_homunculus/ko)를 열고 정식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규 및 기존 유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비소환서와 속성별 엔젤몬이 지급된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와 더불어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호문쿨루스’ 메인 프로모션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상에는 ‘호문쿨루스’ 시스템의 핵심인 캐릭터 조합 과정과 그간 베일에 싸였던 신개념 몬스터 호문쿨루스의 모습이 일부 담겨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호문쿨루스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자유도를 높이고, 신규 및 기존 유저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 환경을 조성할 예정”라며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로 ‘서머너즈 워’의 신규 콘텐츠를 미리 만나보고, 푸짐한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