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300종의 캐릭터 수집 및 성장 가능,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 보유 
전략적인 요소 강조된 ‘토벌전’ 색다른 콘텐츠로서 눈길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3~5성 고급 장비 뽑기권’, ‘3성 영웅 확정권’ 등 선물 

스마일게이트는 25일(목),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GOD : 운명의 수호자>(이하 GOD, 개발사 엠플러스소프트)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 

<GOD>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약 300종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며, ‘모험’, ‘팀 대전’, ‘난투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토벌전’은 타 게이머와 서로의 ‘캐슬’을 공격하고 방어하며 장비 제작, 건물 업그레이드, 영웅 강화 등에 필요한 자원을 얻을 수 있는 즐길 거리로, 적절한 위치에 영웅과 건물을 배치하는 등 전략적인 요소가 강조된 색다른 콘텐츠다. ‘토벌전’에는 초보자들을 위한 ‘토벌 미션’도 마련돼있다. ‘토벌 미션’에 참여하면 쉬운 난이도로 설정된 가상의 적 ‘캐슬’을 공략함으로써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9월 18일(일)까지 게임 내 ‘모험’ 모드의 6개 지역을 어려움(Hard) 난이도로 모두 완료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보석(게임 재화) 300개를 지급한다. 또, 오는 9월 7일(수)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보석 500개, 3성 영웅 확정권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의 회원 수가 일정 인원을 넘어설 때 마다 모든 가입자에게 보석 1,000개, 3~5성 고급 장비 뽑기권 등을 제공한다. 

캐슬 공략 RPG <GOD>는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T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ods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