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 윤아를 대륙의 여신으로 만든 인기드라마 IP를 활용한 모바일RPG ‘무신조자룡’
영웅 조자룡의 이야기를 담아 낸 메인 퀘스트, 결투장, 파티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무장, 도감 시스템등 특색 있는 시스템.
신분을 나타내고 추가 속성을 획득 할 수 있는 칭호 시스템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코스튬 시스템

게임에이드(Gameade 대표 장민)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무신조자룡’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무신조자룡’은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의 중국 첫 진출작이자 중국 온라인 누적 조회수 100억의 신화를 만들어 낸 인기 드라마 IP를 활용해 제작된 모바일 RPG로 출시 전부터 국내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웅 조자룡의 이야기를 담아내 몰입도 높은 퀘스트를 제공함은 물론 상대의 조합에 따라 내 진영을 전략적으로 배치할 수 있는 ‘결투장’, 파티원을 구성하고 레이드를 클리어하는 ‘파티던전’, 다양한 선물과 보물을 획득할 수 있는 ‘점령’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무장을 등급별로 만나 볼 수 있는 ‘무장 시스템’과 새로운 무장을 획득하면 도감의 평점이 증가함과 동시에 팀 속성 역시 증가되는 ‘도감 시스템’으로 무장을 체계적으로 육성하고, 수집하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분을 나타내고 추가 속성을 획득할 수 있는 ‘칭호 시스템’과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고 팀 전체의 속성을 증가 시켜주는 ‘코스튬 시스템’ 등 다양한 핵심 콘텐츠를 공개하며 유저들로 하여금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주고 있다.

게임에이드 장민 대표는 “100억뷰의 신화를 만들어 낸 드라마의 스토리가 녹아 든 모바일 RPG 무신조자룡은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캐릭터 육성, 무장 조합을 통한 전략성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니 정식 서비스까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무신조자룡’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j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