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넷이즈(Netease)가 개발한 대규모 삼국지 전략게임 ‘천하를 탐하다’가 24일(수) 신규 무장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천하를 탐하다’는 방송인 김구라를 홍보 모델로 앞세워 지난 6월 1일 출시한 모바일 삼국지 전략게임으로, 출시 후 구글플레이 및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상위권을 달성하며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6월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새롭게 준비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무장 및 병종 전환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됐다. 특히, 5성 무장 ‘학소’, 4성 무장 ‘위연’이 추가됐으며, 중보병과 장창병으로 더 강력해진 보병, 경기병과 철기병으로 더 빨라진 기병, 장궁병과 석궁병으로 더 정교한 궁병 등으로 기존보다 세분화된 병종 전환 시스템이 추가되어 더욱 전략적인 전투를 가능토록 했다. 

천하를 탐하다 총괄 신가영 부장은 “이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 유저들까지 지속적으로 <천하를 탐하다>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노력하였으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소통하며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신규 프로모션 영상(https://youtu.be/G7oN8MYWC5Y)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금일 진행된 업데이트 내용을 담은 영상으로, 다양한 신규 병종 콘텐츠를 확인해 볼수 있다.

‘천하를 탐하다’는 구글플레이(https://goo.gl/GdmUpR) 및 원스토어(http://goo.gl/RSjYCC),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v1hXUp)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소식 및 게임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1000t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