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컴투스 ‘서머너즈 워’, 내달 21까지 실시간 아레나 2차 시범 서비스 기념 미션 이벤트 진행
실시간 아레나 승리 누적 횟수 및 특정 승점 달성 시 마나석, 크리스탈, 신비 소환서 등 보상 ‘풍성’
실시간 아레나, 실시간 대전 및 전략적 배틀 강조된 대전 방식 글로벌 유저 호응 이끌어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실시간 아레나 2차 시범 서비스를 기념하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의 실시간 아레나는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하반기 주요 신규 콘텐츠 중 하나로, 최근 2차 시범 서비스에 돌입했다. ‘서머너즈 워’의 주요 콘텐츠이자 유저 간 전투 시스템인 ‘아레나’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함은 물론, 덱 구성에 더욱 강력한 전략 요소를 첨가하여 색다른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더욱이 이번 2차 시범 서비스에서는 지난 1차에서 경험하지 못한 자동매칭 방식인 ‘실시간 대전’이 추가됐다. 친구, 길드원 뿐만 아니라, 게임 내 자신과 비슷한 등급의 유저와도 실시간 아레나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실감나고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에 컴투스는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와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고자 ‘서머너즈 워’ 실시간 아레나 2차 시범 서비스를 기념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21일까지 실시간 아레나 시스템에서 다른 유저와 대전을 즐기고 전투에 승리하면, 승리한 누적 횟수에 따라 에너지, 마나석, 크리스탈 신비소환서 등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일정한 승점을 달성할 때마다 아이템을 추가 지급해 더욱 풍성한 보상 획득도 가능하다. 이벤트는 자동매칭 방식의 실시간 대전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서머너즈 워’ 실시간 아레나 2차 시범 서비스 미션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