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성남시X큐라레! 성남시의 성지영과 큐라레가 만나다! 
성지영 해석 일러스트 순차 공개…25일 깜짝 선물 ‘기대’

스마일게이트는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성남시(시장 이재명)와함께 진행하는 공익 이벤트 ‘이 멋진 도시에 분리수거를!’에 성남시 소속의 귀여운 캐릭터 '성지영'을 업데이트한다고 22일(월)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인 성지영은 성남시가 지난해 분리수거 홍보를 위해 제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캐릭터로 이후 다양한 2차 창작물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된 바 있다. 큐라레는 성지영의 1차, 2차 해석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25일 업데이트 이후 접속 보상으로 깜짝 선물도 마련했다. 

큐라레와 성남시의 콜라보레이션은 관내 기업 활성화를 위한 성남시의 적극적인 지원과 큐라레 만의 캐릭터 해석 능력과 게임 내 적용까지의 원활한 의사소통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성남시에서 성지영 캐릭터를 활용한 최초의 공동작업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이벤트와는 별개로 ‘위저드 리그’ 시즌도 함께 오픈한다. 이번 시즌은 마법사 차원에서 벌어진 실종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서 사서들이 위저드 리그를 탐방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고 있다. 유저들은 이번 업데이트로 백마법사의 수장 멀린, 강인한 성품의 아마쿠사 시로, 수비학파의 히파티아와 필롤라오스, 말썽쟁이 흑마법사 파우스트, 과묵한 연금술사 하이얀 등 큐라레만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 볼 수 있다.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큐라레에 대한 세부 내용은 이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라레는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