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KOREA, 모바일 3D 신개념 판타지 ARPG ‘헬로! 루시아’ 프로모션 영상 공개
‘헬로! 루시아’, 매력있는 캐릭터와 다양한 코스튬, 개인공간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선사
핵심 콘텐츠 소개와 화려한 스킬 임팩트, 짜릿한 타격감을 선보여 정식서비스에 기대감 증폭

㈜4399KOREA는 자사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8월 말 정식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3D 판타지 ARPG ‘헬로! 루시아’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헬로! 루시아’는 서양 신화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신개념 판타지 RPG로 전사, 법사, 사제, 거너 등 개성 있는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PvP와 화끈하고 짜릿한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또한, 캐릭터의 일정 레벨 달성 시 캐릭터의 모습과 스킬, 기능이 전부 업그레이드 되는 전직 시스템은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시스템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자신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튬 시스템과 커뮤니티 성을 강조한 개인 공간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https://youtu.be/yk_rSzjqBC4)에서는 ‘헬로! 루시아’의 핵심 콘텐츠 소개와 매력 있는 캐릭터들과 화려한 스킬 임팩트, 짜릿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액션을 선보이고 있어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4399KOREA 박경민 PM은 “썸과 RPG의 유쾌한 만남 헬로! 루시아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RPG의 재미는 물론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고 유저들과 소통하고 썸으로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정식 서비스까지 많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로! 루시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ucia4399)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4399HelloLuc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