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PK, 거래 시스템, 대규모 공성전 등 MMORPG 특장점 녹인 19금 콘텐츠 눈길
사전등록 참여하면 하드코어 패키지 지급 & 친구 추천 통해 최신 태블릿 PC 등 상품 증정 

㈜게임펍은 무한 PK(Player Killing, 유저 간 대결로 상대 캐릭터를 없애는 것) 시스템을 탑재한 국내 유일 하드코어 MMORPG <천검:PK레전드> 사전 등록 시작 일주일여 만에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게임펍 관계자는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이라는 연령 제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과거 온라인 MMORPG에 열광했던 20~40대 성인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순조롭게 사전 등록이 진행되고 있다. 8월 말 출시를 위해 막바지 준비 작업이 한창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천검:PK레전드>는 PK 시 아이템이 드롭되는 정통 하드코어 MMORPG로 오픈형 필드에서 무한 PK는 물론 자유도 높은 거래 시스템, 경매장, 대규모 공성전 등 온라인 MMORPG의 특장점이 녹아 있는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아울러, 게임 내 원활한 커뮤니티 조성을 위해 길드 전쟁 및 전용 이벤트 등 다양한 길드 관련 콘텐츠도 존재한다. 

한편, <천검:PK레전드>는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 하드코어 패키지를 지급하고, 사전 등록 20만 명 돌파 기념으로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50만 원 상당의 최신 태블릿 PC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 가입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한 게이머 50명을 뽑아 초소형 충전 배터리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천검:PK레전드> 사전등록 페이지(http://chungum.gamepub.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hungu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