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FPS의 감성을 모바일로 완성...실감나는 타격감 선사
8월 18일, 19일 양일간 진행…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한정판 총기 아이템 증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실시간 모바일 FPS(1인칭 슈팅) 게임 ‘파이널샷’(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최종 점검을 위한 파이널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이널샷’은 높은 사실성과 자유도, 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FPS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한 실시간 모바일 FPS 게임이다.

이 게임은 클랜 대전, 5대5 데스매치, 폭파미션, 점프모드 등 친구들과 실시간 대결을 벌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이용자들이 진입장벽 없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고품질의 게임성을 저용량, 저사양으로 구현했다. 특히 SNS에 연결된 친구들을 별도의 등록 없이 게임친구로 만들고 대전방에 빠르게 소환하는 등 소셜성과 편리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8월 19일, 20일 양일간 매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다운로드 링크는 사전등록 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넷마블은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참여후기를 남기거나 본인의 전적, 랭킹 등의 플레이 결과 인증샷을 공식카페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코인, 다이아 등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그 동안 지난 5월 첫 사전테스트 때 나온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최고∙최적의 게임성으로 끌어올리는데 주력해왔다”며,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원클릭으로 쉽고 편하게 많은 친구와 즉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소셜 기능을 추가해 함께 즐기는 총싸움 게임의 진수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한정판 A급 총기 아이템을 증정하며,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클랜명 선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파이널샷’ 파이널 테스트 다운로드 링크: http://mar.by/XVv4

‘파이널샷’ 사전등록 페이지: http://goo.gl/Kx1AyC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