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3D 댄스 배틀 리듬게임 ‘두둠칫’ 홍보모델 문가경 화보 이미지 공개
‘두둠칫’, 화려한 코스튬을 자랑하는 댄스게임…신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댄스 배틀 즐길 수 있어
게임 속 무대 위에서 바니걸을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보여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3D 댄스배틀 리듬 게임 ‘두둠칫’이 홍보모델 문가경의 화보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두둠칫’은 이펀컴퍼니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3D 러브 댄스게임으로, 춤을 통해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고 커플을 맺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요소와 화려한 무대 의상 코스튬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둠칫’은 AI와의 배틀 방식을 활용해 5개의 구간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싱글 모드와 2:2로 팀을 맺고 커플의 점수 합산으로 승패가 결정되는 멀티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캐릭터의 헤어, 상의, 하의, 신발, 장신구, 표정 등 10종류의 세분화된 코스튬 시스템으로 더욱 섬세하게 캐릭터를 꾸밀 수 있어 게임 플레이 외에도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금일 공개된 화보 이미지에서는 두둠칫 게임 속 무대 위 이펀컴퍼니의 홍보모델인 걸그룹 PPL의 멤버 문가경이 바니걸을 연상시키는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의상으로 매력을 뽐내며 관객들에게 환호 받는 모습이 담겨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3D 댄스 리듬게임 두둠칫의 홍보모델 문가경의 화보 이미지를 공개한다”라며 “최고의 리듬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정식 서비스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두둠칫’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730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