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검호2’ 9월 초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출시 예정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실시, 참가자 전원 ‘5인5색 패키지’ 아이템 지급
개인 및 파티 던전, ‘문파시련’ 전투, ‘PVP’ 등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윈드플레이(대표 짱팅 张霆, (Tim Zhang))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삼검호2’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9일 시범 테스트를 마친 ‘삼검호2’는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전투 효과로 호평을 받은 모바일 RPG로, 오는 9월 초 구글 플레이와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넥슨은 ‘삼검호2’ 출시 전까지 홈페이지(http://samgumho2.nexon.com/)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 예약자 전원에게 게임 정식 론칭 이후 사용 가능한 ‘5인5색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전체 예약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프로’와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소식을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알리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선물한다. 

한편, 동양 판타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삼검호2’는 메인 캐릭터와 최대 4명의 협객을 동반하여 펼치는 개인 및 파티 던전, 문파 간 필드 전투 시스템 ‘문파시련’, 1:1 ‘PVP(Player vs. Player)’ 등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삼검호2’ 사전예약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검호2’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samgumho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