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3일간 ‘SR+6성’ 등급 마도서 획득의 찬스 
11연속 인쇄 시, 11번째 마도서 ‘SR+6성’ 확정 지급

스마일게이트는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지난해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1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고 19일(금) 밝혔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는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단 사흘간 진행된다. 지난해 선보였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11연속 인쇄(뽑기) 아이템 사용 시 마지막 11번째 인쇄 마도서가 SR+6성 등급으로 확정 지급되며, 이는 기존 인쇄 시 SR 5성 이상이었던 것에 비해, SR+6성 등급의 마도서를 100%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유저 1인당 최대 12회까지로 제한되며, 일반 프리미엄 인쇄와는 별개로 진행돼 유저가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25일까지 여름 맞이 3부작 에픽 업데이트 중 마지막인 ‘SOS! 무인도 표류기’를 기념해 신규/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자신이 원하는 SR+ 6성 카드를 100% 지급하며, 각종 포션과 마력석, SR+손상서 등 매일 출석 시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 받을 수 있다.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큐라레에 대한 세부 내용은 이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라레는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