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2016년 하반기 최고의 모바일 MMORPG 기대작 ‘아수라’ 스크린샷 최초 공개 
전사, 화려한 스킬, 장비, 날개 등 ‘아수라’의 판타지 배경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인게임 이미지 
공식 카페 통해 하계 스포츠 축제 한국의 최종 순위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지급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9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 야심작 ‘아수라’의 게임 스크린샷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아수라’는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PC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듯한 방대한 오픈 필드를 자랑하는 MMORPG로 화려한 FULL 3D 그래픽과 전사, 궁술사, 검법사 등 개성 넘치는 직업군에 세밀한 특징을 부여하며 많은 유저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판타지 세계의 스토리를 따라 진행되는 시나리오 던전, 매일 특정 시간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일일 던전, 파티 던전, 무한의 탑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1 vs 1 PvP, 채취를 위해 유저들과 필드에서 펼치는 PK 콘텐츠 수정동굴 등 다양한 PvP 시스템을 통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아수라’의 스크린샷은 우직한 전사, 날렵한 검법사, 매혹적인 궁술사 등 각 직업군을 플레이 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각 직업군의 성격이 드러나며 판타지 세계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화려한 날개, 각 직업군의 특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장비, 그리고 적들을 제압하는 다양한 스킬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어 정식 서비스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레쿠코리아는 우리나라 선수들이 흘린 땀의 좋은 결실을 보기를 바라는 마음과 응원 차 오는 21일까지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물에 리우 하계 스포츠 축제에서 우리나라 예상 최종 순위를 댓글로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세상에 없던 판타지 MMORPG 아수라의 스크린샷을 최초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하계 스포츠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아수라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 시켜드리고자 게임의 매력을 잘 표현하고 있는 스크린샷을 처음 공개한다. 정식 서비스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진행되는 하계 스포츠 축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수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cafe.naver.com/rpgasur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