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삼국지, 월간 임무 추가, 관문 및 레벨 확장으로 콘텐츠 강화 • 도전 욕구 자극

㈜디앱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디펜스RPG ‘무한도전 삼국지’(이하 ‘무도삼국’)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18일(목)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도삼국’은 올해 3월 원스토어를 시작으로, 4월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 한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와 업데이트, 이색적인 마케팅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삼국지 매니아는 물론 디펜스 게임을 추억하는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타이틀이다.

지난 6월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새롭게 준비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보상과 난이도가 대폭 상승한 ‘월간 임무’ 시스템을 추가하여 ‘무한 도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콘텐츠 보강에 힘썼다. 또한 환생 가능한 전설 장수 및 전설부 주조 시스템을 추가하여 이전보다 강하고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매번 시의적절한 이벤트와 친숙한 운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무한도전 삼국지는 금번 업데이트에서도 랜덤 패키지 상품을 추가하는 등 유저들의 아쉬움을 달래 줄 신규 이벤트를 다양하게 기획하였으며, 카카오 친구 초대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함으로써 신규 유저에게는 도전의 기회를, 기존 유저에게는 초대에 따른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앱스게임즈 관계자는 “무한도전 삼국지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는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신규 콘텐츠 추가와 함께 인터페이스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불편함은 최소화하고 재미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무한도전 삼국지가 되겠다”고 밝혔다.

‘무한도전 삼국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udo3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