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펫 4종 추가...26일까지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신규 펫 소환권’ 증정
7일간 출석 이벤트 통해 ‘펫 소환권’, ‘불멸 방어구 선택권’ 등 추가 선물
누적 다운로드 수 600만 건 달성, 2016년에도 흥행 돌풍 지속 중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신규 펫 4종을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펫은 ‘래서팬더’, ‘돼지’, ‘허스키’, ‘골렘’ 4종(총 16개 타입)이며 외형에 따라 각각 고유의 기능을 갖췄다. 

넥슨은 ‘HIT’ 신규 펫 추가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고대 등급 이상 신규 펫 소환권 1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동일 기간 동안 출석 일차에 따라 ‘전설 이상 방어구 소환권’을 비롯해 ‘전설 이상 장신구 소환권’, ‘불멸 방어구 선택권’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여기에 24일까지 공식 카페에 신규 펫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불멸 펫 소환권 3개’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모험 지역 ‘몽환의 섬’을 재개장하고 오는 29일까지 ‘몽환의 섬 돌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모험 지역 돌파 후 얻을 수 있는 ‘몽환 포인트’를 모아 ‘신규 펫 소환권’을 비롯해 ‘스포츠 외형 장비 소환권’, ‘영웅 룬 소환권’, ‘불멸 장비 소환권’, ‘불멸 무기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HIT’는 2015년 11월 국내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모바일 액션 RPG의 새 장을 열었다. 또한 지난 7월 27일 누적 다운로드 수 600만 건을 달성하며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지난 7월 7일 전 세계 140개 국가에 동시 론칭한 글로벌 버전은 25일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순항 중이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