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 8월 업데이트 실시!
실시간 대전 콘텐츠 ‘관도대전’ 및 최고레벨 콘텐츠 ‘백전무장’ 추가 완료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100 HEROES)’가 17일(화) 8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로 ‘관도대전’과 ‘백전무장’이 추가되었다.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 중 ‘관도대전’은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게임 이용자는 이제 원할 때마다 이용자 간 1vs1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함께 추가된 콘텐츠 ‘백전무장’은 최고 레벨(90레벨) 전용 콘텐츠로 하루 다섯 번의 도전 기회가 주어지며 더욱 다양하고 진귀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100 히어로즈’에서는 투표를 통해 이용자들이 가장 원하는 아이템 7종을 제공하는 ‘갖고 싶은 아이템 투표 이벤트’를 21일(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후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골드 및 스테미나와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석 이벤트’가 꾸준히 진행되어 각종 아이템과 골드는 물론, 8월 중 6일만 로그인해도 영웅 ‘공손찬’을 획득할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RPG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실시간 대전 콘텐츠 ‘관도대전’이 추가되어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는 ‘100 히어로즈’가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무더운 여름을 나고 전세계인의 축제를 즐기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00 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