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추천 0 댓글 0

‘뉴 어벤져스’, ‘그웬풀’ 포함 신규 캐릭터 6종 추가
연합 간 PvP 콘텐츠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선보여… 참가 및 응원 시 보상 획득 가능
‘차원의 틈’ 개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기능 추가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뉴 어벤져스’, ‘그웬풀’ 등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고 콘텐츠를 개편하는 업데이트를 오늘 실시했다.

‘뉴 어벤져스’는 마블 유니버스의 분열을 저지할 새로운 어벤져스로, ‘화이트 타이거’, ‘위칸’, ‘헐클링’, ‘송버드’, ‘스쿼럴 걸’ 등 주요 멤버가 ‘마블 퓨처파이트’에 등장했다. 이들은 새롭게 추가된 ‘뉴 어벤져스’ 특수 임무의 보스로 활약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그웬풀’은 현실 세계에서 마블 유니버스로 넘어온 캐릭터로, 엉뚱하고 유쾌한 매력, 빠른 회복력과 초인적 수준의 힘이 특징이다. 특히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마블 IP(지적재산권) 게임에 최초로 등장하는 만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와스프’와 ‘네뷸라’에 ‘올-뉴, 올-디프런트’ 버전 유니폼과 클래식 코믹스 버전 유니폼이 각각 추가됐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상위 연합들 간의 PvP 콘텐츠인 ‘얼라이언스 토너먼트’를 선보였다. 얼라이언스 배틀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 연합들이 토너먼트 형식으로 대결하며, 우승 및 순위권에 오른 연합은 보상뿐만 아니라 명예의 전당에 이름이 등재되는 영예를 안게 된다. 일반 이용자들도 토너먼트 준비 기간 동안 응원한 연합이 우승할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확장하는 마블 세계관을 반영한 신규 캐릭터와 최강 연합을 가리는 토너먼트형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콘텐츠로 ‘마블 퓨처파이트’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차원의 틈’ 콘텐츠를 개편했다. 기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앤트맨’ 특수 임무가 ‘차원의 틈’으로 편입됐으며, 이용자들이 원하는 ‘차원의 틈’을 오픈할 수 있도록 재탐색 기능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마다 달성도가 누적돼, 100% 달성 시 참가자 모두에게 보상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이용자들이 원하는 캐릭터를 대표 이미지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선택한 캐릭터는 이용자의 랭킹, 친구 목록, 연합원 목록, 채칭탕에 표시된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앤트맨’ 등 마블 슈퍼 히어로들로 자신만의 팀을 꾸려 ‘로키’, ‘울트론’ 등 빌런들과 맞서는 모바일 액션 RPG다. 지난 4월 출시 1년 만에 전 세계 4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같은 달 구글플레이가 지난 한 해를 빛낸 앱과 게임을 선정하는 ‘2016 구글플레이 어워즈’ 베스트 게임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우수한 게임성과 개발력을 인정 받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