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3D 댄스배틀 리듬게임 ‘두둠칫’ 프로모션 영상 공개
다양한 음악에 화려한 퍼포먼스와 의상,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 선사 예정
화려한 무대의상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퍼포먼스를 공개하며 궁금증 유발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3D 댄스배틀 리듬게임 ‘두둠칫’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두둠칫’은 스테이지를 진행하며 캐릭터를 육성하고 댄스 배틀과 스타 육성 모드를 통해 최고의 댄서로 거듭나는 3D 댄스 리듬게임이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화려한 무대의상을 직접 코디하고 친구들과 만나 커플을 맺는 등 게임 플레이 외에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실력을 트레이닝 할 수 있는 ‘싱글모드’와 플레이어들과 함께 2:2로 팀을 매칭 후 점수를 합산하여 승패를 결정 짓는 ‘멀티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중국 내 최고의 패션 모바일 커뮤니티와 함께 코스튬 시스템을 진행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금일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https://youtu.be/bw6PW5pHyc0)에서는 많은 관객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는 무대에서의 설렘을 ‘두둠칫’ 택배박스를 통해 유저들에게 선물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걸그룹 멤버와 함께 개성 넘치는 멤버들이 짤막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어 많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3D 리듬게임 두둠칫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정식 서비스 출시까지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두둠칫’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730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