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테일즈, 모바일 전략 수집 RPG ‘히어로즈리그’ 업데이트를 앞두고 ‘왕오빠’ 신규 캐릭터 공개
‘히어로즈리그’, 전략 수집형 RPG로 유저들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극찬을 받고 있는 게임
운영자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왕오빠’ 신규 캐릭터 외, 새로운 콘텐츠로 신선한 재미 선사 계획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수집형 RPG ‘히어로즈리그’가 업데이트 진행을 앞두고 새롭게 추가되는 캐릭터 카드를 공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히어로즈리그’는 또 한번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왕오빠’ 신규 캐릭터 카드를 공개했다. ‘왕오빠’ 카드는 유저들을 위한 팬서비스 캐릭터이다. 강력한 맷집에 비해 초라한 공격력을 보유한 캐릭터로, 운영자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캐릭터다. 

또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유저들은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도 ‘히어로즈리그’만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하며 게임을 사랑한 유저들에게 보답하겠다는 목적이다. 

게임테일즈 관계자는 “왕오빠는 유저분들이 커뮤니티에서 운영진들을 지칭하여 부르는 애칭이다”라며, “커뮤니티에서만이 아니라 게임 내에서도 유저들과 함께할 수 있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고민했고, 이에 유저분들이 붙여주신 애칭을 활용하여 캐릭터를 만들고자 했다. 진정으로 소통해나가면서 함께 게임을 만들어나갈 수 있는 히어로즈리그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히어로즈리그’는 다양한 스토리와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전략 수집형 RPG다. 유저들과 구글 플레이 리뷰, 공식카페를 통해 매크로식이 아닌 친근하고, 정성스러운 답변을 통해 유저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다. 

‘히어로즈리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ametal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