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 이용자 대상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삼국지를 품다2 PK’ 홍보모델로 연기파 배우 정진영 발탁 
영지 경영과 군사 훈련 통해 상대 진영 점령하는 전략적 재미요소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삼국지를 품다2 PK’의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홍보모델로 배우 정진영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삼국지를 품다2 PK’는 멀티플랫폼 3D MMORPG ‘삼국지를 품다’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3분기 중 안드로이드OS 버전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원작의 세계관과 전쟁 등 인기요소에 초점을 맞춘 ‘삼국지를 품다2 PK’는 관우, 여포 등 200여 명의 장수들을 직접 지휘하는 운영의 묘미와 다양한 병사를 활용해 군사력을 확보하고 상대 진영을 점령하는 전략적인 재미요소가 강점이다. 

넥슨은 출시에 앞서 ‘삼국지를 품다2 PK’ 이벤트 페이지(https://i.nx.com/0iX)를 통해 안드로이드OS 이용자 대상으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삼국지를 품다2 PK’의 공식 홍보모델로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연기파 배우 정진영을 발탁하고, TV CF,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삼국지를 품다2 PK’는 지난 7월 진행한 시범 테스트에서 위, 촉, 오 국가 간의 동맹 전쟁을 포함한 세계관과 전투요소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삼국지를 품다2 PK’의 게임 정보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를 품다2 PK’ 브랜드 사이트: http://s2.nexon.com/ 

‘삼국지를 품다2 PK’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3poom2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