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패스파인더에이트가 개발 중인 ‘카이저’ 판권 확보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 고품질 그래픽 갖춘 정통 한국형 대작 모바일 MMORPG
연내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 글로벌 출시 예정

㈜넥슨(대표 박지원)은 ㈜패스파인더에이트(대표 서현승)가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카이저’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2년 여에 걸쳐 개발된 신작 ‘카이저’는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과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한 대규모 오픈필드형 정통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탄탄한 캐릭터 성장 구조와 연맹 시스템 같은 체계화된 커뮤니티 시스템을 갖췄다.

이번 계약으로 넥슨은 ‘카이저’의 글로벌 서비스 판권(중화권 제외)을 보유하고, 올해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패스파인더에이트 서현승 대표는 “대작 MMORPG 서비스 성공 경험을 갖고 있는 1등 기업 넥슨과 협력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쁘다”며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넥슨과 함께 글로벌 모바일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전했다. 

넥슨 박지원 대표는 “훌륭한 개발진으로 구성된 패스파인더에이트의 첫 신작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성공적인 글로벌 론칭 및 서비스를 위해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패스파인더에이트는 팜플 대표를 역임한 바 있는 서현승 대표와 ‘리니지2’ PD 출신 채기병 이사가 주축이 되어 설립된 모바일 MMORPG 전문 개발사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