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의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애플리케이션 1위 달성
인기 애플리케이션 1위 달성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애플리케이션 1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11일 밝혔다.

‘크라이’는 타락한 신과 맞서 싸우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스타일리시한 액션, 짜릿한 타격감이 특징인 모바일 액션 RPG로, 지난 7월 22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11일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애플리케이션 1위를 달성했다.

또한, 이 게임은 지난 23일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다운로드 10위를 기록하는 등 양대 마켓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애플리케이션 1위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혼돈의 파편 100개’, ‘신의 파편 100개’, ‘보석 100개’로 구성된 패키지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어, 12일부터 14일까지 8시 20분과 12시 20분, 17시 20분, 20시 20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접속한 시간에 따라 ‘골드’, ‘열쇠’, ‘룬’ 등을 기존 푸시 보상의 2배로 제공한다.

끝으로, 오는 18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인 ‘공포의 축산 농가’를 오픈한다. 해당 던전에서 캐릭터는 소의 외관을 지닌 몬스터들과 전투를 치루고, 처치한 소의 수에 따라 이벤트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는 상점에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이승제 사업실장은 “많은 유저분들의 애정과 관심 덕분에 ‘크라이’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애플리케이션 1위를 달성하게 된 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향후에도 보다 좋은 컨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yem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