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드래곤’, 오늘 11일(목) 7성 장비 추가하는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실시
오는 24일(목)까지 루비와 소드, 6성 레전드 소환권, 6성 장비 등 푸짐한 혜택 제공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크레이지드래곤'에 7성 장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목) 밝혔다.

가장 강력한 7성 장비는 6성 S급 10강화 아이템과 ‘영롱한 정기 돌’ 재료를 조합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7성 장비의 등장으로 최고 난이도인 연옥 전장 및 레이드를 좀 더 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

7성 장비 재료인 ‘영롱한 정기 돌’은 연옥 난이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영롱한 수정’과 ‘정기 조각’, 파티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푸른 정기 돌’을 조합하면 제작 가능하다.

‘크레이지드래곤’에서는 오는 24일(목)까지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오는 24일(목)까지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쿠폰번호를 게임 내 쿠폰 입력창에 넣으면 루비 30개와 소드 40개를 매일 지급한다.

또 오는 22일(월)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면 매일 1개씩 지급되는 금메달을 모아 6성 레전드 소환권 및 드래곤 가죽, 드래곤 뿔, 드래곤 심장 등의 제련 재료와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목)까지 모하비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최대 골드를 기존 5만에서 20만으로 상향시키고, 같은 기간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6성 공격형, 방어형, 생명형 장비 각 1개씩을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레이지드래곤 홈페이지: http://crazydragon.mgame.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