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조이, 모바일 전략 게임 ‘몬스터 캐슬 for Kakao’ 사전예약 30만 명 돌파
‘몬스터 캐슬 for Kakao’, 몬스터와 방어 건물의 전략적 구성과 배치를 통한 전략 게임
친구 초대 3명만해도 귀엽고 개성 넘치는 ‘시니컬 토끼’ 이모티콘 증정

식스조이(Sixjoy Hong Kong Limited)는 자사가 운영하는 전략 게임 ‘몬스터 캐슬 for Kakao’가 사전예약 참여자 모집이 3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몬스터 캐슬 for Kakao’는 방어 건물을 이용하여 상대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의 성을 방어하고, 몬스터와 스킬을 이용하여 상대방의 적을 공격하는 전략 게임으로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30만 명을 돌파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각각의 몬스터와 방어 건물은 고유의 사정거리, 공격 유형 등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 이를 이해한 뒤 적절한 구성을 짜고 적재적소에 배치하는 전략적 재미를 극대화했으며, 더 강력한 몬스터와 방어 건물을 구매하고 강화하여 자신의 성을 더욱 튼튼하게 만드는 육성의 재미 또한 추가로 느낄 수 있다.

식스조이는 ‘몬스터 캐슬 for Kakao’ 출시 후 친구 초대 3명 이상을 한 유저 전원에게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감정을 유쾌하게 표현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호조 작가의 ‘시니컬 토끼’ 이모티콘을 증정할 계획으로,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많은 유저들을 위해 이모티콘 시안을 선공개했다.

식스조이 관계자는 “몬스터 캐슬 for Kakao가 많은 분들의 기대감 속에 사전예약 참여자 30만 명을 모집했다”라며,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몬스터캐슬 for Kakao에 지금처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cast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