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드리머, 소녀들의 액션 TCG ‘걸크러쉬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 시작
‘걸크러쉬 for Kakao’,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펼치는 학원물 모바일 액션 TCRPG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한 신규서버 S3-음악반 오픈

㈜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TCG ‘걸크러쉬 for Kakao’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걸크러쉬 for Kakao’는 삼국지의 거칠고 남성미 넘칠 것만 같은 무장들을 아름다운 미소녀로 재해석한 TCG와 RPG 결합한 장르의 학원물 모바일 게임이다.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캐릭터들을 학생회장, 체육부장 등 역할을 부여한 신선한 아이디어와 함께 매력적인 캐릭터 일러스트로 많은 유저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캐릭터의 나이, 성격, 취미, 주요 대사 등등 상세한 프로필이 소개되어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데 몰입감을 증폭 시키고 귀여운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 임팩트를 통해 화끈한 전투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 공략에 나선 ‘걸크러쉬 for Kakao’는 아이폰 유저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신규 서버 S3-음악반을 추가하며 최상의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미소녀들이 펼치는 화끈한 액션 TCG 걸크러쉬 for Kakao가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오랫동안 기다리신 만큼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으니 게임을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걸크러쉬 for Kakao’ iOS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Qta0rH)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irlcrush201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