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신스타임즈’, 대표 게임 ‘해전1942:국가함대전’, ‘탱크제국:남자의시대’ 하계 스포츠 축제 이벤트 진행
2차 세계대전의 역사 속 배경을 실감나게 구현하며 대중적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두 게임
획득 메달 개수에 따른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지급응원 메시지 등록 유저에게 아이템 지급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해전1942:국가함대전(이하 해전1942)’과 ‘탱크제국’에서 하계 스포츠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탱크제국’, ‘해전1942’는 세계 2차 대전의 치열했던 육지와 바다에서의 전장 상황을 실감나게 구현하며,밀리터리 마니아들을 넘어 대중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서비스 중인 전략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에 준비한 하계 스포츠 축제 이벤트는 태극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준비한 이벤트로, 선수들이 획득한 메달 색깔에 상관없이 개수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보상은 누적으로 지급되어 많은 메달을 획득할 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카페를 통해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해전1942’ 에서는 응원 메시지 이벤트에 참여한 인원 수에 따라 골드, 다이아, 특급보물상자 & 특급 열쇠보상이 지급되며, ‘탱크제국’에서는 응원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100만 골드를, 추첨을 통해서는 에이스 특공영패를 지급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이번 지구촌 스포츠 축제에 태극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에 따라 많은 아이템이 보상되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해전1942’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avy19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탱크제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ankto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