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 음료 구매 시 ‘아이러브니키’ 쿠폰 100% 지급…추첨 통해 ‘제주항공권+특급호텔 패키지'
‘아이러브니키’ 친구 초대하면 ‘쥬씨 1+1 음료권’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아이러브니키)가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쥬씨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 제공되는 행운번호를 받아 쥬씨 홈페이지에 입력 후 ‘아이러브니키’에 접속해 동일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응모자 전원에게 게임 속 하트, 의상 구매 등에 사용 가능한 ‘50루비'를 지급한다. 행운번호는 9월 8일까지 전국의 쥬씨 매장에서 음료 구매 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1명에게는 ‘제주항공권+특급호텔패키지’를 제공하며, ‘캐리비안베이 이용권’(10명), ‘CGV 영화예매권’(100명), ‘쥬씨 음료교환권’(300명) 등 풍성한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친구와 게임을 공유하고, 무료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우리 모두 다 같이 니키해’ 프로모션도 9월 4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고유 URL이 제공되고, 친구가 해당 URL을 클릭해 게임 설치와 로그인을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프로모션 참여자에게는 친구와 함께 마실 수 있는 ‘쥬씨 1+1음료권'은 물론 추첨을 통해 ‘라이언 얼굴쿠션’과 ‘1천 루비’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이러브니키’는 ‘미에로화이바 후레쉬’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게임 쿠폰을 지급하며, 디자이너 클럽 오픈을 기념해 클럽 100개를 선정해 멤버 전원에게 ‘키키코코 이모티콘’을, 클럽장 1000명을 선정해 ‘300 루비’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파티게임즈 김현수대표는 “여성들이 많이 찾는 음료 매장 등을 중심으로 ‘아이러브니키’ 마케팅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며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 쿠폰과 경품의 행운까지 받아갈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로 10대~20대 여성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러브니키’는 출시 6일 만에 100만, 22일 만에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7월 말 길드 콘텐츠 ‘디자이너 클럽’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 이후 주요 게임 플랫폼 순위 상위권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ovenikkicaf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http://durl.me/cof7am)과 구글플레이(https://goo.gl/1ccRBj), 애플 앱스토어(http://goo.gl/tzmztj)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