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3D MMORPG ‘천명’ 시즌2 ‘서버워’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3개의 국가 999명이 펼치는 또 다른 대규모 전투 콘텐츠 ‘삼국 서버 대전’ 및 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
복귀 유저에게는 게임 복귀 후 7일 동안 총 30만 원에 해당하는 아이템과 대량의 경험치 지급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 Loong Entertainment Co.,Lt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MMORPG ‘천명’이 시즌2 ‘서버워’ 업데이트와 이를 기념해 복귀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500 vs 500이라는 광활한 스케일의 대규모 공성전으로 많은 유저들의 호평 속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천명’은 시즌2 ‘서버워’ 업데이트를 통해 ‘삼국 서버 대전’과 ‘서버임무’, ‘법기’ 시스템, 신규 개인던전 ‘자오곡’ 등의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이와 동시에 유저 복귀 시리즈 이벤트, 칠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국 서버 대전’은 모든 서버를 대상으로 비슷한 국력을 가진 국가가 3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펼쳐지는 대형 전쟁 콘텐츠다. 국가별 333명을 선발해 최대 999명까지 동시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의 대규모 공성전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매일 일정 시간에 오픈되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군량채집, 화포적재, 백발백중 등의 ‘서버임무’와 하루 2번, 30분동안 출현하여 최고의 데미지를 준 파티원이 격살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태고BOSS전’, 매주 일요일 태고선경에서 유물정리를 통해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창행단 및 국가 공적을 획득하는 ‘전장유물’ 등 새로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또한, 이펀컴퍼니에서는 캐릭터등급 40 이상, 8월 9일부터 9월5일까지 이벤트 시작일 기준 3일 이상 미접속 등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캐릭터에게 푸짐한 복귀 선물과 함께, 복귀 날로부터 7일 동안 접속한 유저에게 총 30만원에 해당하는 아이템과 대량의 경험치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하늘이 허락한 전장 천명 시즌2 서버워 업데이트와 함께 복귀 이벤트를 진행 한다”라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기존의 천명에서 보다 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천명’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0p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